KOR

ENG

NOTICE

NEWS

널싱엑스알, '2025 대한민국을 빛낼 혁신인물(기업/기관)·브랜드 대상'서 디지털 교육 부문 대상 수상
NEWS



널싱엑스알(Nursing XR)(대표 여지영)이 지난 14일 개최된 ‘2025 대한민국을 빛낼 혁신인물(기업/기관브랜드 대상에서 디지털 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을 빛낼 혁신인물(기업/기관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미디어 그룹이 건전한 기업 문화를 조성하고 각 분야에서 뛰어난 경쟁력을 바탕으로 혁신을 이끌어 온 인물·기업·기관 등을 발굴해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이번 시상식에서는 부산광역시 동래구, 부산광역시 기장군, 경기도 남양주시의회 이수련 의원, ()부산경제진흥원 등 총 47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테너 석승권과 소프라노 오해은의 축하 공연이 큰 호응을 얻었다.

 

널싱엑스알은 인공지능(AI)과 확장현실(XR) 기술을 융합해 기존 전통적인 교육 방식을 넘어선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며, 감성적이면서도 실질적인 학습 경험을 통해 간호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AI 에이전트 기술을 중심으로 간호 교육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학습자들에게 보다 직관적이고 효과적인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널싱엑스알 관계자는인간적 돌봄, 기술적 정교함, 글로벌 협력이라는 세 가지 축을 중심으로 우리의 비전을 실현해 나가고 있다, “이는 단순한 교육 혁신을 넘어 보건의료 산업 전체에 변화를 가져올 가능성을 보여준다고 전했다.


출처: 한국목재신문 [읽어보기]